송도컨벤시아 고객만족도 97%↑…특히 직원 서비스 으뜸
상태바
송도컨벤시아 고객만족도 97%↑…특히 직원 서비스 으뜸
  • 이춘만 기자
  • 승인 2014.01.1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 인천 송도컨벤시아의 이용 고객 및 팸투어 참가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 만족도가 대체로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13일 인천도시공사에 따르면 작년 한해 송도컨벤시아를 이용한 행사주최자를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97%가 만족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이용문의 및 요청사항과 관련 직원의 응대 만족도가 매우만족 85%, 만족 15%로 나와 친절도 면에서 우수한 결과를 나타냈다.

또 현장 지원에 대한 만족도도 매우 만족 75%, 만족 22%로 작년에 비해 약 6% 상승하는 등 직원 서비스 분야의 만족도가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가 나왔다.

송도컨벤시아 재이용 관련 질문에서는 응답자의 대다수인 85%가 긍정적으로 응답했으며, 80% 이상이 타 업체에게 이용을 추천하겠다고 답했다.

다만, 접근성(교통) 개선과 주변 인프라 확충이 앞으로 개선해야할 보완점으로 발견됐다.

이어 송도컨벤시아에서 실시한 고객맞춤형 팸투어 참가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수치인 97%로 나타났으며, 팸투어를 통해 센터 시설 및 송도국제도시 현황에 대해 이해할 수 있어 좋았다는 평을 받았다.

인천도시공사는 “이번 설문은 그동안 송도컨벤시아의 고객지향적 변화를 위한 노력의 결과가 나타난 것으로 평가된다”며, “올해에도 전반적인 업무 절차 및 환경 개선 등을 통해 모든 이용객들이 100% 만족하는 컨벤션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