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인겔하임, 기업 브랜드 개편… 새로운 기업 클레임 및 브랜드 색상 공개
상태바
베링거인겔하임, 기업 브랜드 개편… 새로운 기업 클레임 및 브랜드 색상 공개
  • 이용 기자
  • 승인 2023.11.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과 ‘건강’ 상징하는 그린으로 기업 브랜드 색상 변경… 핵심 이념인 ‘긍정의 정신’ 녹여내
사진=한국베링거인겔하임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베링거인겔하임이 ‘라이프 포워드‘라는 새로운 기업 클레임과 브랜드 색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개편은 글로벌 차원에서 진행된 것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동시에 인체의약품 및 동물약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베링거인겔하임의 존재감을 강화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개편은 사람과 동물 모두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혁신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환자, 임직원 및 여러 이해관계자들에게 베링거인겔하임의 의지와 책임을 보다 명확하게 보여주고, 신뢰와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주요한 변화는 기업 클레임을 새롭게 선포하고, 브랜드 색상을 변경했다는 점이다. 기업 로고와 사명, 제품 브랜드명 등은 변화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된다.

먼저 베링거인겔하임의 새로운 클레임인 '라이프 포워드'는 '다음 세대를 위한 삶의 변화'라는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베링거인겔하임 임직원 모두가 주체적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진보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 색상은 '그린'으로 변경됐다. 여러 문화권에서 '희망'과 '건강'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색상이자, 베링거인겔하임의 핵심 이념인 '긍정의 정신'을 함께 표현했다.

베링거인겔하임은 2024년을 ‘전환의 해‘로 삼고, 새로운 브랜드 요소를 오는 11월부터 내년까지 순차적으로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김민자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대외협력부 총괄 이사는 "이번 개편을 통해 베링거인겔하임이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성이 보다 명확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