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동참 ‘극장 스크린 광고’ 지원
상태바
메가박스,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동참 ‘극장 스크린 광고’ 지원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9.2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가박스 전국 100개 지점서 두 달간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광고 상영
- ‘헌혈의 집’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기념품…약 80% 실제 영화 관람으로 이어져
- 메가박스, “헌혈률 증진 및 국가적 혈액 수급난 해소 등 보탬이 되길”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메가박스가 대한적십자사 캠페인에 동참하며 극장 스크린 광고를 지원한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영상을 영화 상영전 스크린 광고 상영을 무상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메가박스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동참 이미지
메가박스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동참 이미지

메가박스는 대한적십자사의 구호, 헌혈 등 현시대에 가치 있는 사업에 공감하며 영화관을 찾는 관객과 이를 공유하고자 캠페인에 동참한다. 특히 헌혈의 경우, 국민 헌혈률이 7년째 5%대에 머물러 있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이 커 대국민적 공감대 형성이 필요하다.

메가박스에서 만나는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광고는 총 2편이다. ‘가지 못할 길은 없다’ 편은 생명을 살리는 일에 적십자가 가지 못할 곳은 없다는 주제로 구호 사업의 중요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MY FAVORITE ME(헌혈룩)’ 편은 헌혈도 패셔너블하게 즐길 수 있다는 주제로 헌혈 동참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광고 2편은 9월 27일부터 두 달간 전국 메가박스 100개 지점에서 각각 30초 버전의 스크린 광고로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동참 이미지
메가박스 대한적십자사 캠페인 동참 이미지

대한적십자사 ‘헌혈의 집’에서도 메가박스를 만날 수 있다. 현재 전국 150개소의 ‘헌혈의 집’에서는 헌혈 기념품으로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선택할 수 있다. 2022년 하반기 기준,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선택한 헌혈자 중 약 80%는 실제 영화 관람까지 이어지고 있어, 이번 캠페인 동참으로 헌혈률 증진 및 극장 활성화로 연결되는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

메가박스는 앞으로도 이번 대한적십자사 캠페인뿐만 아니라 사회적 이슈에 귀 기울여 관객과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고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동참으로 대한적십자사가 펼쳐가는 활동에 대해 메가박스를 찾은 관객들과 함께 공감하고자 하며, 실제 헌혈률 증진 및 국가적 혈액 수급난 해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