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테니스용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다이소, ‘테니스용품 기획전’ 진행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3.09.2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이소 제공
사진=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아성다이소는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테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성비 높게 테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테니스용품, 운동보조용품, 테니스 가방 등 7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테니스용품은 테니스공, 오버그립 테이프, 댐프너 등을 준비했다. 고무 소재의 ‘테니스공(무압구)’은 부드럽고 말랑한 재질로 연습용이나 어린이 경기볼, 놀이용으로 제작됐다. ‘테니스공(유압구)’은 탄성과 회전력을 갖췄다. 라켓 손잡이에 감아서 사용하는 ‘오버그립 테이프’는 부드러운 소프트형, 쫀쫀한 고점착형, 타월형으로 마련했다. 

테니스는 라켓으로 공을 강하게 치는 반복 동작이 많아 팔꿈치 통증인 ‘테니스 엘보’라는 질환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때 라켓의 진동을 흡수하는 ‘댐프너’를 사용하면 관련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댐프너’는 라켓 줄에 끼워 고정하는 원형 타입과 매듭을 지어 고정하는 타입 2가지로 기획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운동보조용품은 헤어밴드, 손목밴드, 스포츠 롤 테이핑 등을 구성했다. ‘테니스 헤어밴드’는 타월 소재로 만들어졌다. 운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관절, 근육, 인대 손상을 예방하기 위한 ‘스포츠 롤 테이핑’도 준비됐다. 

이외에, 테니스 가방, 키링, 양말 등을 마련했다. ‘테니스 가방 에코백’은 라켓 수납공간과 개인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분리해 실용성을 더했다. ‘키링’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귀엽게 디자인해 에코백이나 에어팟 등에 걸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테니스 양말’은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도록 심플한 레터링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테니스에 대한 고객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는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