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아지역 사장단 20여 명 초청, 'LG전자만의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 교육
[매일일보] LG전자가 글로벌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이하 '중아지역')과 서비스 노하우' 를 나누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지난달 25일부터 일주일간 중아지역 10개국의 주요 거래선 사장단 20여 명을 초청, LG전자의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 서비스의 성공 사례 및 고객 맞춤 서비스, 30분 내 처리 서비스 등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소개했다. 또 거래선 사장단은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다.
이와 관련 LG전자 CS 경영팀 백순길 상무는 "중아지역은 지속적으로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 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중아지역에 LG만의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전파함으로써 LG의 신뢰도 및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각 국 거래선은 한국 내 지역 서비스 센터와 자매 결연 협약식을 맺고, 지속적으로 유대관계를 강화키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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